Spirent 원형 로고

보도자료

Spirent 보고서: 글로벌 매출 증대를 가속화하는 5G 전략

뉴저지 주 홈델, 2020년 2월 11일 – 차세대 기기 및 네트워크의 테스트, 보증 및 분석 솔루션 선두 공급업체인 Spirent Communications plc (LSE:SPT), 는 오늘 수백 건의 글로벌 5G 계약의 분석 자료 및 주요 시사점에 기초하여 첫 번째 5G 전망 보고서를 내놓았습니다. “5G: 2020년 예측” 보고서는 통신사,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 및 기기 제조업체와 회사의 광범위한 협력을 다룬 것으로, 진정한 시장 차별화 및 더 빠른 매출 성장 경로를 찾는 전략적 전환으로, 가속화된 5G 일정표를 제시합니다. 보고서는https://www.spirent.com/5Greport2020 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세계적인 5G 비독립형 배포가 주를 이뤘지만 통신사들이 소비자의 열정을 자극할 수 있는 시장 정의 서비스부터 시작하려고 했기 때문에 대규모 매출을 달성하지는 못했습니다. Spirent 보고서는 특히 기업에서 주주들이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려는 전략을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계획대로 된 것이 무엇인지, 실수한 부분은 어디인지, 전망이 가장 밝은 이유는 무엇인지를 탐구하기 위해 우리의 5G 테스트 계약의 숨겨진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라고 Spirent의 5G 책임자 Steve Douglas는 말했습니다.

Spirent의 “5G: 2020년 예측”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5G 독립형, 예상보다 일찍 다가오다.

     

    제조, 자동차, 모바일 게임 등의 산업에서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 과거의 비독립형(NSA)에서 독립형(SA) 신제품 출시로 서둘러 이동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Spirent는 테스트 일정에 따라 2020년 상반기에 5G SA를 배포할 계획입니다.

  • 스마트폰 성능 문제가 기기 자체를 벗어난 범위로 확장.

     

    5G 기기의 성능 문제는 기기에 내장되어야 하는 많은 안테나 수와 관련된 문제에서 비롯되었지만, 문제의 발단은 표준 내에서 정의된 모든 기능을 이용하도록 조정되지 않은 5G New Radio였습니다. 결과는 때때로 4G LTE와 유사한 성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소비자를 열광시킬 정도로 최적화되지는 않은 경험.

     

    5G가 기대한 속도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기능 세트와 앱은 속도와 대역폭을 활용할 정도로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는 중요한 차이를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Spirent는 모바일 게임이 맞춤형 5G 성능 향상을 활용하는 최초의 사용자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보증은 사후 고려 사항이 아닌 필수.

     

    통신사에서 기업 고객이 요구하는 견고성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원하기 때문에, Spirent는 첫 번째 북미 지역 5G 보증 배포를 시작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 5G의 가장 큰 발전 중 일부는 은밀히 진행 중.

     

    5G를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데이터 홍수를 지원하는 것은 결국 전송 네트워크입니다. 과도한 수요로 인해 이러한 네트워크가 붕괴되지 않도록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질 전망이며, 현재 광범위한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Spirent의 고객 계약 중 거의 절반이 차세대 네트워크를 작동할 솔루션을 준비하는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와 체결된 것입니다. 회사의 작업 중 1/4 이상이 네트워크 성능을 테스트하고 보증 솔루션을 배포하는 통신사와의 계약입니다. 약 1/5은 고객 및 기업의 제품을 준비하는 기기 제조업체와의 계약이고, 나머지는 학계와 정부 같은 여러 부문의 독립 기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5G 전송, 코어 및 RAN을 둘러싼 계약이 Spirent 거래의 약 3/4을 차지하며, 나머지는 칩셋, 기기, 보증, 보안 및 자동화와 같은 새로운 영역입니다.

“5G 시장의 이동 속도가 주주들에게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와 수년에 걸친 신중한 계획을 포기하게 만들고 실험, 글로벌 트렌드에 대한 신속한 응답, 새로운 길의 개척을 촉진하는 실시간 테스트 방법을 강조하기 때문에 지금은 우리 업계에서 활력이 넘치는 시기입니다. 모바일이 지금까지 해온 것 중 가장 중요한 차세대 네트워크 신제품 출시에 대한 미래 전망을 제공하는 것이 바로 이런 계약입니다. Spirent는 더 광범위한 산업의 5G 작업을 유도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우리가 학습한 것뿐만 아니라 다음에 올 것에 대한 우리의 전망도 계속 공유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Douglas는 말했습니다.

Spirent의 “5G: 2020년 예측” 보고서는 시장 전체의 5G 도전, 기회 및 계획에 대한 광범위한 견해를 제공하며, 전송, 연결된 기기 및 보증과 자동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보안, 에지 컴퓨팅, 통합 액세스 백홀, 모바일 비디오 및 서비스형 테스트를 망라하는 새로운 트렌드뿐만 아니라 채택과 투자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단기 및 장기 5G 활용 사례에 대한 탐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https://www.spirentcom.kr/5Greport2020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 담당자 연락처

Americas

Sherri Walkenhorst
Connect Marketing

전화번호: +1-801-373-7888

EMEA

Anne Harding
The Message Machine

전화번호: +44 7887 682943

APAC

Janet Peng
Spirent

전화번호: +86 (10) 82330055 (ext.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