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자동화

연구소 자동화를 통한 수요 속도의 혁신

:

Blog - Innovating at the Speed of Demand with Lab Automation

Spirent는 연구소 자동화를 통해 기업의 빠른 혁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연구소는 엔지니어가 새로운 개념을 구상하고 시장 출시 전에 테스트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입니다.

빠른 혁신과 프로토타입 개발이 기술 기업의 성공 규칙과도 같아진 요즘, 엔지니어들은 실험실 자동화가 가져오는 모든 이점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수요 속도에 맞춘 혁신이 필요합니다. 단지 해내야 할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짧게 말하면 경쟁이 극심한 시장에서 성공의 모습입니다.

지속적인 탐색 사례

예를 들어, 효율적인 DevOps와 NetOps 통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강화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인 통합(CI), 지속적인 배포(CD), 수요에 따른 출시(RoD)는 지속적인 탐색(CE)에서 시작합니다. 확장 가능 신속 프레임워크(SAFe)에 따르면, CE는 시장 액세스 시점, 사업 일체와 정의, 프로토타입 및 MVP 개발 및 테스트 진행의 시작점과도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대 기술 혁신이며, 모두 자동화 연구소에서 시작합니다.

더욱 효율적이고, 협력을 장려하고, 가시성이 높은 연구소일수록 혁신 기반의 CE 과정이 더욱 빠르고 효율적인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연구소는 제품 혁신과 강화에 대한 건강한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기초입니다. 연구소에서 일어나는 일이 전체 조직의 시장 경쟁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전달 과정은 자동화와 협력에 기반하기 때문에 자동화와 협력 중심의 연구소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Lab Automation Innovation

인용구

빠르면 10일 안에 연구소 환경은 DevOps와 NetOps 협력이 가능한 새로운 최신 선도 기능을 탑재하고 완전한 자동화, 연합 및 합병이 가능한 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신속한 연구소 자동화 방법

운영자들은 LaaS 솔루션을 통해 연구소 자동화와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빠르면 10일 안에 연구소 환경은 DevOps와 NetOps 협력이 가능한 새로운 최신 선도 기능을 탑재하고 완전한 자동화, 연합 및 합병이 가능한 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화 연구소의 핵심 역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스트베드를 디자인하고, 샌드박스 회의 및 공유, 그리고 글로벌 팀 간의 협업이 가능한 단일 판유리 콘솔

  • 연구소 네트워크 상태를 확보하기 위한 자동 탐색 및 공유 디자인 콘솔에 접근 가능한 엔지니어들이 언제 어디서든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연구소 엔지니어들에게 디자인을 지시로 번역하여 테스트에 필요한 디자인 구현에 대한 변동 사항과 리소스를 추가할 수 있는 작업 명령 자동화 이를 통해 제공 프로세스 이해를 위해 드로잉 비교부터 연구소 셋업까지 이르는 느린 과정을 없앨 수 있습니다.

  • Any-to-Any 연결이 설정되면 제로 터치 권한 부여가 설계 콘솔에서 연구소 네트워크로 전송되어 완전한 연구소 자동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기 지역에 흩어진 독립적인 연구소도 쉽게 찾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연구소 자동화의 이점은 매우 많습니다. 자동화된 연구소 환경을 통한 개발 방식은 신속한 협업 기반의 혁신을 귀사의 경쟁력있는 차별점으로 바꿀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pirent의 Velocity LaaS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된 연구소를 보유한 Spirent 고객사는 테스트 베드 설치 시간을 300배 단축하여 프로세스를 50시간에서 10분으로 단축했습니다. 또한 연구소 사용이 최적화되고 생산성이 최대화됨에 따라 상당한 CAPEX 감축 또한 가능합니다. 협업적이고 자동화된 연구소는 회사의 디지털 혁신 이해 여부가 경쟁력이자 성공을 결정짓는 세상에서 아주 중대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연구소 자동화를 통해 신속한 혁신을 현실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문의해 주시고 Velocity LaaS 정보 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 또한 여기서 Velocity LaaS 데이터시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기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태그자동화
Clark Whitty
Clark Whitty

수석 제품 라인 매니저

시험 및 측정 업계에서의 20년의 경력을 보유한 Clark는 전체 제품 수명 주기 동안의 네트워크 자동화 배포와 생산성 솔루션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을 가졌습니다. Spirent의 자동화 플랫폼 기술 부서의 수석 제품 라인 매니저로서, Clark는 전세계 서비스와 인프라 제공업체들을 위한 네트워크 자동화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배포합니다.